가톨릭 뉴스

9/27 - <5> 가톨릭 조부모 신앙학교 하반기 참가자 모집

재생 시간 : 00:57|2022-09-27|VIEW : 157

손자녀에게 신앙을 물려주고 싶은 조부모들을 위한 프로그램이죠.가톨릭 조부모 신앙학교하반기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VCR] 서울대교구 사목국 노인사목팀은 오는 10월 17일부터 7주간 매주 월요일 열리는 가톨릭 조부모 신앙학교에 참가할 신자를 모집합니다. 가톨릭 조부모 신앙학교는 손자녀를 둔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가톨릭 신앙인으로서 부여받은 ‘신앙의 전수...

손자녀에게 신앙을 물려주고 싶은
조부모들을 위한 프로그램이죠.

가톨릭 조부모 신앙학교
하반기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VCR] 서울대교구 사목국 노인사목팀은 오는 10월 17일부터 7주간 매주 월요일 열리는 가톨릭 조부모 신앙학교에 참가할 신자를 모집합니다.

가톨릭 조부모 신앙학교는 손자녀를 둔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가톨릭 신앙인으로서 부여받은 ‘신앙의 전수자’ 역할을 수행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습니다.

또한 노년에 대한 이해를 통해 보다 나은 노년의 삶을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교육 과정이기도 합니다.

참가비는 8만 원이며, 신청은 서울대교구 노인사목팀 누리집(https://isenior.catholic.or.kr)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한편 노인사목팀은 제2회 조부모와 노인의 날 기념사진전을 오는 10월 5일부터 엿새동안 명동 갤러리1898 제3전시실에서 개최합니다.

이번 사진전은 앞서 노인사목팀이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할래요''를 주제로 한 사진 공모전의 당선작들을 선보이는 자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