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 뉴스

9/2 - <4> 제32회 한국 가톨릭 매스컴대상 공모…10월 15일까지

재생 시간 : 01:10|2022-09-02|VIEW : 163

주교회의 사회홍보위원회가 한국 가톨릭 매스컴대상 후보작을 공모합니다.복음적 가치를 제시한 작품, 사회에 기여한 작품이 공모 대상입니다.[VCR] ‘한국 가톨릭 매스컴대상’은 매스커뮤니케이션 수단을 통해 정의와 평화, 사랑 등의 가치를 드높인 작품이나 인물을 격려하는 한국 가톨릭교회의 대표적인 언론상입니다.공모 부문은 신문과 출판, 영화와 TV , 라디...
주교회의 사회홍보위원회가
한국 가톨릭 매스컴대상 후보작을 공모합니다.

복음적 가치를 제시한 작품,
사회에 기여한 작품이 공모 대상입니다.

[VCR] ‘한국 가톨릭 매스컴대상’은 매스커뮤니케이션 수단을 통해 정의와 평화, 사랑 등의 가치를 드높인 작품이나 인물을 격려하는 한국 가톨릭교회의 대표적인 언론상입니다.

공모 부문은 신문과 출판, 영화와 TV , 라디오와 인터넷, 교구·수도회·개인 등 네 부문입니다.

지난해 10월 16일부터 올해 10월 15일까지 제작되거나 발표된 작품이 대상입니다.

심사는 가톨릭교회 가르침에 따라 사랑, 평화, 정의, 윤리 등 복음적 가치를 제시하거나 가시적인 결과나 업적으로 사회에 기여한 정도, 출품작의 질적 완성도를 기준으로 합니다.

시상은 부문별로 이뤄지며, 부문상 중 최고의 작품에 ‘대상’을 수여합니다.

또 ‘특별상’을 수여할 수도 있습니다.

상금은 대상 5백만 원, 부문상과 특별상은 각각 3백만 원입니다.

공모 안내와 양식은 주교회의 홈페이지에 있으며, 우편이나 메일로 접수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