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 뉴스

7/22(목) - <4> CPBC 영어 유튜브 채널, 교황청 소식지에 게재

재생 시간 : 01:11|2021-07-22|VIEW : 229

CPBC가 영어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습니다.한국 천주교회 소식을 세계에 전하고 각국 콘텐츠를 교류하는 장이 될 전망입니다.CPBC의 영어 유튜브 채널 ‘가톨릭 코리아 CPBC’에 업로드된CPBC 특집 다큐멘터리 ‘소명’입니다.성 바오로딸수도회 수도자들의 삶과 기도, 사도직 활동을 통해 하느님의 부르심에 응답하는 수도자들의 소명을 깨닫게 해줍니다. 영...
CPBC가 영어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습니다.

한국 천주교회 소식을 세계에 전하고
각국 콘텐츠를 교류하는 장이 될 전망입니다.
CPBC의 영어 유튜브 채널
‘가톨릭 코리아 CPBC’에 업로드된
CPBC 특집 다큐멘터리 ‘소명’입니다.

성 바오로딸수도회 수도자들의 삶과 기도, 사도직 활동을 통해 하느님의 부르심에 응답하는 수도자들의 소명을 깨닫게 해줍니다.

영어 자막을 통해 한국어를 모르는 외국인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가톨릭 코리아 CPBC 유튜브 채널에는 가톨릭평화방송이 제작한 미사와 기도, 음악 프로그램, 다큐뿐 아니라 전 세계 가톨릭 미디어가 기획, 제작한 콘텐츠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CPBC 사장 조정래 신부는 "가톨릭 코리아 채널을 통해 전 세계와 소통하고 각국의 가톨릭 콘텐츠 교류를 통해 전 세계에 한국과 한국 교회를 알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교황청 인류복음화성이 발행하는 선교 소식지 피데스(Fides)는 최근 가톨릭 코리아 CPBC 유튜브 영어 채널 개설 소식을 보도했습니다.

피데스는 ''가톨릭 코리아 CPBC'' 채널의 개설 목적과 더불어 시그니스 아시아 콘퍼런스 소식과 함께 가톨릭평화방송 설립 역사 등의 소식도 게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