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 뉴스

9/1 0 <4> 24일 서울서 전국 가톨릭공직자 가족 피정

재생 시간 : 01:13|2022-09-01|VIEW : 180

서울 지역 공직자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대한민국 가톨릭공직자 가족 피정대회가 오는 24일 서울 효창운동장에서 열립니다.이번 피정은 순교영성을 재발견하고 일터 안의 복음화를 도모하는 자리로 진행됩니다.[VCR] ''제가 있지 않습니까? 저를 보내십시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피정은 서울시교우협의회가 주최하고 서울시청교우회와 25개 자치구 교우회가 함께 ...

서울 지역 공직자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대한민국 가톨릭공직자 가족 피정대회가
오는 24일 서울 효창운동장에서 열립니다.

이번 피정은 순교영성을 재발견하고
일터 안의 복음화를 도모하는 자리로 진행됩니다.

[VCR] ''제가 있지 않습니까? 저를 보내십시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피정은 서울시교우협의회가 주최하고 서울시청교우회와 25개 자치구 교우회가 함께 주관합니다.

피정에는 대한민국 가톨릭공직자와 가족, 유관기관 종사자 등 4천여 명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참가자들은 서소문성지와 새남터성지, 당고개성지 등 성 김대건 신부 치명 순교길을 도보로 순례합니다.

이후 묵주기도, 문화예술공연에 이어 ''순교와 현대인의 영성’을 주제로 서울대교구 이영제 신부의 영성 특강이 진행됩니다,

피정의 대미를 장식할 장엄미사는 서울대교구장 정순택 대주교 주례로 거행됩니다.

특히 미사 중 봉헌예식 때는 시도 교우회 대표들이 교우회별 ''성경필사본’을 봉헌할 예정입니다.

참가 신청 등은 서울시교우협의회나 서울대교구 직장사목팀으로 문의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