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 뉴스

9/9(목) - <4> 수원교구 백신 나눔 챌린지 ''신부 김대건 길에서 만나다''

재생 시간 : 01:19|2021-09-09|VIEW : 148

한국 천주교회가 가난한 나라를 위해 펼치고 있는백신 나눔 운동.수원교구가 성 김대건 신부의 영성을 묵상하며백신 나눔에 참여할 수 있는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VCR] 수원교구 청소년위원회와 재단법인 대건청소년회는9월 한 달간 백신 나눔 챌린지''신부 김대건 길에서 만나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챌린지는 김대건 신부의 발자취가 어린 미리내성...
한국 천주교회가
가난한 나라를 위해 펼치고 있는
백신 나눔 운동.

수원교구가
성 김대건 신부의 영성을 묵상하며
백신 나눔에 참여할 수 있는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VCR] 수원교구 청소년위원회와
재단법인 대건청소년회는
9월 한 달간 백신 나눔 챌린지
''신부 김대건 길에서 만나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챌린지는 김대건 신부의 발자취가 어린 미리내성지, 삼덕고개, 은이성지를 잇는 ''청년 김대건 길''을 순례하는 방식입니다.

''청년 김대건 길''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워크온''에 마련돼 있으며 총 10.3km, 약 네 시간 코스로 구성됐습니다.

''워크온'' 어플리케이션을 켜고 코스에 따라 60% 이상 걸으면 기부증서가 수여되고 이를 저소득 국가 백신 지원 기부금으로 후원하게 됩니다.

대건청소년회는 ''플로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길을 순례하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에 참여하고 대건청소년회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권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원교구와 대건청소년회는 성인이 발자취가 어린 길을 걸으며 환경을 보호하고 백신도 기부할 수 있는 운동에 많은 참여를 독려했습니다.

참여 방법은 대건청소년회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