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 뉴스

4/6(화) - <4> 수원교구, 내일부터 미얀마 민주화 위한 미사

재생 시간 : 00:58|2021-04-06|VIEW : 131

4/6(화) - 수원교구, 내일부터 미얀마 민주화 위한 미사 [앵커] 수원교구가 내일부터 부활 시기 동안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미얀마 민주화를 위한 미사''를 봉헌합니다. [VCR] 내일 봉헌되는 ''미얀마 민주화를 위한 미사''는 수원시 화서동 이주사목회관에서 마련됩니다. 수원교구 사회복음화국이 주최하고, 정의평화위원회와 이주사목위원회가 ...
4/6(화) - <4> 수원교구, 내일부터 미얀마 민주화 위한 미사


[앵커] 수원교구가 내일부터 부활 시기 동안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미얀마 민주화를 위한 미사''를 봉헌합니다.

[VCR] 내일 봉헌되는 ''미얀마 민주화를 위한 미사''는 수원시 화서동 이주사목회관에서 마련됩니다.

수원교구 사회복음화국이 주최하고, 정의평화위원회와 이주사목위원회가 공동 주관하는 이 미사는 수도권 방역지침에 따라 참례 인원을 30명으로 제한할 예정입니다.

미얀마 민주화를 위한 미사는 오는 5월 19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에 봉헌됩니다.

아울러 수원교구는 ''미얀마 국민을 위한 성금 모금 운동''도 펼치고 있습니다.

성금 모금은 오는 5월 23일까지이며, 성금은 수원교구민 이름으로 주교회의를 통해 미얀마 국민에게 전달될 계획입니다.

수원교구장 이용훈 주교는 "미얀마 형제자매들의 이루 말할 수 없는 슬픔과 아픔에 형제애와 연대로 함께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