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접속!문화마당] 프리마 루체 연주회 등

[접속!문화마당] 프리마 루체 연주회 등

Home > 문화출판 > 접속! 문화마당
2013.06.30 발행 [1222호]
▨프리마 루체 연주회

 여성 합창단인 프리마 루체 합창단(단장 이주경)은 29일 오후 7시 30분 서울 반포4동성당 대성전에서 '모든 이의 모든 것'이라는 제목으로 연주회를 갖는다.

 1부 무대에선 페르골레지의 '통고의 성모', 안토니오 사치니의 '하느님, 당신을 찬미하나이다(Te Deum Laudamus)' 등을 부른다. 2부에선 프란치스코 데 라즈카노의 '오, 주님 예수 그리스도여' 등 9곡을 선곡해 무대에 올린다. 지휘는 신승복(루치아)씨, 반주는 전영선(데레사)씨가 맡았으며, 단원은 고희경, 권종순씨 등 10명이 출연한다. 찬조출연자로 리코더 연주자 이정국(비오)씨가 코렐리의 '소나타 4번 바장조 Op.5'를 연주한다. 문의 : 02-3482-2255, 반포4동성당


▨한국오라토리오싱어즈 제30회 정기연주회

 한국오라토리오싱어즈(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최병철)는 7월 3일 오후 8시 서울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제30회 정기연주회를 갖는다.

 올해는 창단 25주년을 맞아 최병철(안드레아, 75) 가톨릭대 명예교수의 지휘로 50여 명에 이르는 단원들이 나와 서울 바로크합주단(음악감독 김민) 연주로 바로크 합창곡의 진수를 보여주는 무대를 마련한다. 독창자로는 소프라노 권오조ㆍ이선미ㆍ정미현씨, 메조소프라노 김소영씨, 테너 김남훈씨, 베이스 이원남씨 등이 출연한다.

 연주곡은 비교적 널리 알려진 안토니오 비발디의 미사곡 중 '글로리아(Gloria)'를 비롯해 페르골레지의 '통고의 성모(Stabat Mater)', 헨델의 '테 데움 중에서 하느님 믿나니', 바스의 '내 영혼아 주님을 찬양하라' 등이다. 문의 : 02-583-6295, 세실예술기획

오세택 기자

ⓒ 가톨릭평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보기
첨부파일
발행일자조회
오늘의 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