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 뉴스

10/4 - <3> 원주교구 성음악교육원, 첫 홍보영상 제작

재생 시간 : 01:02|2022-10-04|VIEW : 166

원주교구 성음악교육원이 홍보영상을 제작했습니다.2015년 성음악 연구소와 엠마우스 성음악 교실이 통합된 이후 제작된 첫 홍보영상입니다.[VCR] 원주교구 성음악교육원 홍보영상은 원장 이규영 신부의 홍보로 시작합니다.이 신부는 영상을 통해 "원주교구 성음악교육원은 거룩하고 아름다운 전례를 위해 성음악을 가르치고 배우는 곳"이라고 소개합니다.이 신부는 그...

원주교구 성음악교육원이
홍보영상을 제작했습니다.

2015년 성음악 연구소와
엠마우스 성음악 교실이
통합된 이후 제작된 첫 홍보영상입니다.

[VCR] 원주교구 성음악교육원 홍보영상은 원장 이규영 신부의 홍보로 시작합니다.

이 신부는 영상을 통해 "원주교구 성음악교육원은 거룩하고 아름다운 전례를 위해 성음악을 가르치고 배우는 곳"이라고 소개합니다.

이 신부는 그러면서 성음악을 배우는 것이 얼마나 기쁘고 또 소중한 것인지 조금이라도 알 수 있는 그런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소망합니다.

강석희 교수 등 교수진은 가톨릭 전례와 그레고리오 성가 등을 공부하고 직접 부를 수도 있다며 많은 이들의 참여를 당부합니다.

특히 백정현 신부는 1학년 반 세실리아, 2학년 반 그레고리오, 3학년 반 암브로시오 등 3개 교육과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영상에는 또 "올 때마다 은총 받고 가는 마음으로 다니고 있다"는 교육생들의 소감이 담겼습니다.

이와 함께 하느님을 찬미하고자 하는 마음만 있으면 누구든지 올 수 있다고 안내하는 교직원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상은 ''거룩하고 아음다운 전례를 위하여’라는 글귀로 마무리됩니다.

자세한 홍보영상은 원주교구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