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 뉴스

8/14(금) - <3> CPBC, 새 성전 축성식

재생 시간 : 01:15|2020-08-14|VIEW : 285

8/14(금) - CPBC, 새 성전 축성식[앵커] 가톨릭평화방송·평화신문이 본사에 있는 성전 단장을 마치고, 어제 축성식을 거행했습니다.[VCR] 성전 축성식은 어제 오후 재단법인 가톨릭평화방송 이사장 손희송 주교 주례로 열렸습니다.손 주교는 성전 곳곳에 성수를 뿌리고 축복했습니다.손 주교는 "하느님의 은총과 많은 분들의 수고...
8/14(금) - <3> CPBC, 새 성전 축성식

[앵커] 가톨릭평화방송·평화신문이 본사에 있는 성전 단장을 마치고, 어제 축성식을 거행했습니다.

[VCR] 성전 축성식은 어제 오후 재단법인 가톨릭평화방송 이사장 손희송 주교 주례로 열렸습니다.

손 주교는 성전 곳곳에 성수를 뿌리고 축복했습니다.

손 주교는 "하느님의 은총과 많은 분들의 수고로 성전이 새롭게 단장됐다"며 "새로운 성전을 애용하고 사랑이 가득찬 사람이 되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손희송 주교 / 재단법인 가톨릭평화방송 이사장>
단지 성전을 아름답게 꾸미는 것, 낡은 성전을 새롭게 하는 거기에 그치지 않고, 이 성전 안에 있는 우리가 새로운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새로운 사람이 된다는 것은 바로 예수님을 닮아서 우리가 사랑이 가득찬 사람이 되는 것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손 주교는 축복식 후, 성전 단장에 기여한 후원자 4명에게 감사패를 수여했습니다.

가톨릭평화방송은 기존의 성전에서 천장 누수와 균열 등이 발생함에 따라, 지난 5월 중순부터 석 달 동안 성전을 리모델링 하고 방송 제작 공간도 별도로 마련했습니다.

가톨릭평화방송은 새롭게 단장된 성전에서 「TV 매일미사」 프로그램을 제작해 방송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