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 미디어를 말하다

제10회

재생 시간 : 49:27|2012-10-08|VIEW : 1,027

미디어 세상의 문을 시청자 여러분 앞에 활짝 열어드리는 '가톨릭, 미디어를 말하다'! 이번 제10회의 큰 주제는 '길 잃은 청춘 ( 靑春 )' 입니다. 88만원 세대의 아픔을 겪고 있는 우리 젊은이들에게 힘을 드리고 싶은 제작진의 마음을 담았습니다.영화 '내 깡패 같은 애인', '티끌 모아 로맨스', 드라마 '하이킥' 등을 통해 젊은이들의 아픔...

미디어 세상의 문을 시청자 여러분 앞에 활짝 열어드리는 '가톨릭, 미디어를 말하다'!

이번 제10회의 큰 주제는 '길 잃은 청춘 ( 靑春 )' 입니다.

88만원 세대의 아픔을 겪고 있는 우리 젊은이들에게 힘을 드리고 싶은 제작진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영화 '내 깡패 같은 애인', '티끌 모아 로맨스', 드라마 '하이킥' 등을 통해 젊은이들의 아픔을 알아봅니다.

또한 청년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콘텐츠로 영화 '백만엔 걸 스즈코', '국가대표', '127시간', 그리고 '응답하라 1997', '두드림', '스타특강' 등 다양한 TV프로그램들을 함께 만나봅니다.

'가톨릭, 미디어를 말한다'를 통해 우리 젊은이들이 조금이나마 위안을 얻으시길 소망합니다.

이번 제10회에서는 더불어 '학교폭력 - 학생부 기재 논란'을 보도하는 언론의 자세를 짚어보고, '바오로 딸'이 제작한 애니메이션  DVD '김대건 신부님'과 '최양업 신부님'을 희망 콘텐츠로 소개합니다.

가톨릭, 미디어를 말하다 - 방송다시 보기

재생목록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