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 미디어를 말하다

제9회

재생 시간 : 49:53|2012-09-24|VIEW : 880

영화, 드라마, 신문, 인터넷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특별한 프로그램'... < 가톨릭, 미디어를 말하다 >! 이번 제9회에서는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우리 마음의 영원한 고향 '부모님'의 사랑을 다시 한 번 그려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영화 '친정 엄마', '그대를 사랑합니다', '인생은 아름다워', '어...

영화, 드라마, 신문, 인터넷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특별한 프로그램'... < 가톨릭, 미디어를 말하다 >!

이번 제9회에서는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우리 마음의 영원한 고향 '부모님'의 사랑을 다시 한 번 그려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영화 '친정 엄마', '그대를 사랑합니다', '인생은 아름다워', '어바웃 슈미트', 드라마 '꽃보다 아름다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등 10여 편의 콘텐츠를 시청자와 함께 보며 그 안에 남긴 우리네 부모님의 사랑과 아픔을 되새깁니다.

 < '미디어 리뷰' 코너' >

이와 함께... 전국민을 분노하게 했던 '나주 어린이 성폭행 사건'을 뉴스로 전한 방송과 신문의 보도태도를 비평합니다.

< '미디어, 세상을 보는 창' 코너 >

아울러 여자 봉쇄 수도원을 다룬 최초의 영상 기록 다큐멘터리 영화 '사랑의 침묵'을 개봉 이전에 미리 보는 시간도 준비했습니다.

< '희망 콘텐츠' 코너 >

< 가톨릭, 미디어를 말하다 >와 함께 행복한 한가위 맞으시기를 기원합니다.

가톨릭, 미디어를 말하다 - 방송다시 보기

재생목록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