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이야기 cpbc 라디오 투어 글 라디오국 제작부 오승혁PD

우와! 여름이다!!! 더위를 피해 cpbcFM으로 오신 가톨릭평화방송, 평화신문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 여러분의 활력충전! 더위탈출!을 위해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지금부터 cpbcFM 투어 떠나볼까요~?

박철의 빵빵한 라디오

방송 : (월-토) 18:05-20:00
진행 : 박철 라우렌시오(탤런트)
제작 : 정혜인 PD, 윤기혁 PD

박철이 선사하는 빵빵한 저녁

박력 터지게, 애정 넘치게 꽈악~찬 손글씨의 주인공은? 돌아온 탕자 탤런트 박철 라우렌시오입니다!

DJ 박철에게 물었습니다 “애청자들에게 바라는 것은?” 그는 답했습니다!
“저녁 6시 5분, 늘 들어주십시오!! 그리고 제게 많은 걸 시켜주십시오!!!”

청취자와 함께 하게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연, 신청곡은 기본!!! 뭐든 던져만 주세요~! 고민, 걱정 모두 털고 신나는 음악 안에서 몸도 털고 에너지 빵빵하게 주유하는 시간, 박철의 빵빵한 라디오입니다!!!

아름다운 사랑
아름다운 나눔

방송 : (토-일) 12:00-13:00
진행 : 이인혜 데레사(탤런트)
제작 : 임지영 PD

매주 만드는 오병이어의 기적

교회 내 봉사활동에 앞장서온 탤런트 이인혜가 토, 일요일 낮1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어려운 이웃들의 소식과 함께 우리를 찾아옵니다.

갑자기 세상을 떠난 남편이 남긴 빚과 세 아이를 온전히 책임지게 된 자매, 아픈 부모님을 모시고 지하 단칸방에서 살아가는 4남매, 화재로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잃어버린 할머니까지, 아직도 우리주변에는 상상하기 힘든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신앙의 힘으로 주님 안에서 희망을 찾는 우리 이웃들이 많습니다.

매주, 한 명의 대상자를 직접 만나보고 한 주 동안 기부 받은 모금액 전액을 사연의 주인공에게 전액 전달해드립니다. cpbcFM은 우리 청취자 여러분들과 사랑을 모아 매주 기적을 만들고 있답니다 :) 아름다운 빛을 선물하는 작은 나눔에 함께해주세요.

후원방법 안내

ARS 전화   060-700-1225 (한통에 5,000원)
은행 계좌   810-1009-1009-804 (하나은행, 예금주 : 재단법인 바보의 나눔)

한낮의 가요선물
이동우, 이나래입니다

방송 : (월-금) 12:15-14:00
진행 : 이동우 마르코(개그맨), 이나래 유스티나(ANN)
제작 : 김현주 PD

선물 풀어보는 재미가 있는 한낮

cpbcFM의 점심에는 이동우, 이나래 ‘이씨 남매’가 있죠!!! 상황에 딱 맞는 가요는 물론, 둘의 찰떡 호흡이 돋보이는 진행은 기본!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애청자 여러분을 위해 매일 다른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

제가 지금부터 차근차근, 크게 외칠터이니 리슨!!! 주의 깊게 들어주세요.
점심보다 맛있는 퀴즈를 푸는 월요일 ‘풀고 삽시다’
신나게 주제별 토크를 나누는 화요일 ‘맛있는 빵 쇼’
가수, 작가, 배우, 시인 등으로 꾸려지는 수요일 ‘선물 같은 만남’
이슈와 댓글을 구석구석 살피는 목요일 ‘우리가 생각해 볼 이 뉴스’
시를 통해 세상을 읽는 금요일 ‘원재훈의 시가 필요한 순간’

헉헉.. 숨이 찰 정도로 많은 코너 선물, 가요 선물들이 알차게 여러분을 위해 매일 열심히 고민해 준비되고 있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낮 12시 15분은 어떤 시간?‘한낮의 가요 선물’ 만나는 시간!

제18회
cpbc창작생활성가제

접수기간 : 2018년 7월 2일(월) - 7월 16일(월)
본선 : 2018년 10월 27일(토) 가톨릭대학교 성의교정 마리아홀

성가는 두 배의 기도

모두가 함게 즐길 수 있는 신나는 문화 복음화 축제! 제18회 cpbc창작생활성가제가 10월 27일(토) 가톨릭대학교 성의교정 마리아홀에서 열리는데요! 접수 방법 알려드립니다.

주제? 삶 속에서 주님을 찬미, 신앙을 표현한 곡!
참가자격? 남녀노소 누구나~ 음악 장르와 형식 제한 없음!
준비물? 참가신청서, 사진1장, 음원, 악보!
접수방법? • 우편/ 방문 : (우)04552 서울시 중구 삼일대로330 가톨릭평화방송 10층 라디오국 cpbc창작생활성가제 담당자 앞   • 인터넷 : cpbcmusic@cpbc.co.kr

자세한 내용은 cpbc창작생활가제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cpbcFM 빵

박철의 빵빵한 라디오, 아름다운 사랑 아름다운 나눔, 한낮의 가요 선물 이동우, 이나래입니다, 제18회 cpbc창작생활성가제까지 바쁘게, 그러나 알차게 달려온 투어였는데요!!! 이 투어가 끝난다고 해도 가톨릭평화방송 라디오는 영원히, 여러분 곁에서 함께합니다.

그러니 만일 라디오가 없을 때나 혹은 해외에 계실 때도 당황하지 말고~! 스마트폰으로 cpbc빵 앱을 다운 받아 무료로 가톨릭평화방송 라디오를 즐겨주세요!!!

방송토크 참여, 사진 공유는 물론, 출석체크와 알림 기능도 가능합니다. cpbcFM은 항상, 여러분과 함께 부지런히 달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cpbcFM 많이 사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