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 뉴스

5/17 - <3> CPBC, 가톨릭청년성서모임에 ARS 성금전달

재생 시간 : 01:09|2022-05-17|VIEW : 161

[앵커] 가톨릭평화방송이 TV 매일미사 ARS 후원금을 올해 50주년을 맞은 가톨릭청년성서모임에 전달했습니다. [VCR] CPBC 사장 조정래 신부는 어제 열린 성금전달식에서 시청자 성금 천 만 원을 가톨릭청년성서모임 담당 안승태 신부에게 전달했습니다.이번 성금은 4월 24일 봉헌된 하느님의 자비주일 ‘TV 매일미사’를 통해 모인 ARS 후원금입니다....
[앵커] 가톨릭평화방송이 TV 매일미사 ARS 후원금을 올해 50주년을 맞은 가톨릭청년성서모임에 전달했습니다.

[VCR] CPBC 사장 조정래 신부는 어제 열린 성금전달식에서 시청자 성금 천 만 원을 가톨릭청년성서모임 담당 안승태 신부에게 전달했습니다.

이번 성금은 4월 24일 봉헌된 하느님의 자비주일 ‘TV 매일미사’를 통해 모인 ARS 후원금입니다.

조정래 신부는 “미래를 책임질 청년들이 말씀 안에서 살도록 마음을 모아주신 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가톨릭청년성서모임 담당 안승태 신부는 “올해 50돌을 맞은 가톨릭청년성서모임을 통해 하느님 말씀을 전하는 데 사용하겠다”며 감사를 전했습니다.

<안승태 신부 / 가톨릭청년성서모임 담당>
이 후원금을 바탕으로 해서 이번 여름 연수는 3박 4일 대면 연수를 6차례 재개하게 됩니다.
여러분들의 기도와 후원에 힘입어 열심히 하느님 말씀이 이 세상에 전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기도하도록 하겠습니다.

한편 CPBC는 4월 10일 봉헌된 주님 수난 성지 주일 ‘TV 매일미사’ ARS 후원금 2천 5백만 원도 대전교구 진산성지에 전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