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 뉴스

12/23(수) - <4> [어서오세요] 서울대교구 빈첸시오회 김인태 회장

재생 시간 : 08:20|2020-12-23|VIEW : 120

제목 : [어서오세요] 서울대교구 빈첸시오회 김인태 회장 [앵커] 앞서 보신 것처럼 프란치스코 교황도 요즘 주변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습니다.이러한 때일수록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돕는 가톨릭 평신도단체 성 빈첸시오 아 바오로회의 나눔활동이 두드러져 보이는데요.서울대교구 빈첸시오회 김인태 회장 스튜디오에 모셨습니다.안녕하세요?1...
제목 : [어서오세요] 서울대교구 빈첸시오회 김인태 회장

[앵커] 앞서 보신 것처럼 프란치스코 교황도 요즘 주변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러한 때일수록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돕는 가톨릭 평신도단체 성 빈첸시오 아 바오로회의 나눔활동이 두드러져 보이는데요.

서울대교구 빈첸시오회 김인태 회장 스튜디오에 모셨습니다.

안녕하세요?

1. 교회 안에서 워낙 잘 알려진 단체이긴 하지만 새 신자분들 위해서 빈첸시오회 소개부터 해주시죠?

2. (VCR-2) 회장님께선 빈첸시오회 활동하신지 얼마나 되셨는지 궁금하고요, 활동 통해서 느끼신 소감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3. 그동안 활동하시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어려운 이웃 사연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4. 코로나19로 대면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데 활동에 제약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빈첸시안들도 비대면 활동에 나서고 있나요?

5. 제22대 빈첸시오회에서 앞으로 추진 할 활동과 재원마련의 방안에 대해 한말씀 부탁 드립니다.

▷ 지금까지 서울대교구 성 빈첸시오 아 바오로회 김인태 회장과 이야기를 눠봤습니다.

오늘 나와 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