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새 단장 코이앱, ...신규 가입자 이벤트 시행

새 단장 코이앱, ...신규 가입자 이벤트 시행

8월 16일까지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20명 증정

Home > 기획특집 > 가톨릭 리빙
2016.07.31 발행 [1375호]
8월 16일까지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20명 증정



신자 자영업자에게는 매장 홍보 기회를 제공하고, 신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주는 평화방송 가톨릭 공동체 앱(App) ‘코이’가 새 단장을 기념해 코이앱에 가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시행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Tall) 기프티콘을 매주 30명씩 총 120명에게 증정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6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매주 금요일 코이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이는 친교와 나눔을 뜻하는 희랍어 ‘코이노니아’(Koinonia)의 줄임말로, 회원에게 현재 위치 주변의 신자 자영업자 매장을 알리는 위치 기반 모바일 서비스다. 신자 자영업자는 전국의 신자에게 매장을 홍보하고, 신자 회원은 할인 쿠폰 및 스탬프 적립 등 다양한 경제적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가맹점 회원 신청 방법은 쉽다. 앱에서 가맹점 정보를 입력한 후 가맹비(월 5500원)와 등록비(최초 1회 4400원)를 내면 된다. 음식ㆍ생활ㆍ유통ㆍ의료ㆍ법률 등 등록 가능한 업종도 다양하다.

코이앱은 신자 가맹점뿐 아니라 교구 소식, 평화방송 뉴스 등 알차고 유익한 가톨릭 정보도 제공한다. 코이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가맹점 문의 및 상담센터 : 1522-1053, www.pbckoi.com

이지혜 기자




ⓒ 가톨릭평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보기
첨부파일
발행일자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