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접속! 문화마당] 대건챔버콰이어 연주회 등

[접속! 문화마당] 대건챔버콰이어 연주회 등

Home > 문화출판 > 접속! 문화마당
2013.10.13 발행 [1235호]
▨대건챔버콰이어 제12회 정기연주회

 인천교구 대건챔버콰이어(단장 권오규)는 19일 오후 8시 인천 동춘동성당, 19일 오후 8시 서울 논현2동성당에서 제12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중세부터 바로크시대에 이르는 교회음악을 전문적으로 연주해온 단체답게 헨델의 유명한 교회음악인 'Dixit Dominus(주님께서 말씀하셨다)'를 비롯해 국내 초연곡인 헨델의 교회 칸타타 'I will magnify thee(나는 당신을 찬양하나이다)', 퍼셀의 'Te Deum & Jubilate(찬미하라, 용약하라)' 등 3곡을 연주한다. 안병덕씨 지휘로 대건챔버콰이어와 한경성ㆍ이윤정ㆍ조요한ㆍ정민호ㆍ강경묵ㆍ성궁용씨 등 솔리스트들이 나온다. 바흐솔리스텐서울 오케스트라가 찬조출연한다.

오세택 기자
 
 ▨'반티에이 프리업, 앙코르와트를 만나다'전

 예수회 캄보디아미션(관구장 대리 오인돈 신부) 장애인직업훈련센터 반티에이 프리업 학생들의 전시가 국내에서 열리고 있다. 27일까지 서울시청 시민청 공정무역카페 '지구마을'에서다.

 '반티에이 프리업, 앙코르와트를 만나다'라는 제목으로 장애인 학생들이 지난 1월 유네스코에 등록된 세계문화유산 앙코르와트에 디자인 여행을 다녀와 현지에서 그린 드로잉과 작품, 학생들이 만든 제품을 전시 판매한다.

오세택 기자
 
 ▨부산 가톨릭 문예작품 공모


 부산교구 전산홍보국과 부산가톨릭문인협회는 제25회 부산 가톨릭 문예 작품을 공모한다.

 세례를 받은 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가톨릭 정신을 담은 작품을 우대한다. 수필ㆍ콩트ㆍ신앙 체험ㆍ동화는 200자 원고지 기준 20매 내외, 소설은 70매 내외다. 시ㆍ시조ㆍ동시 부문은 3편 이상 제출해야 한다. 타 공모전 입상 작품과 기존 등단자는 응모할 수 없다. 우편(부산 수영구 남천1동 70-4 천주교 부산교구 전산홍보국)과 전자우편(mun2013@cat.kr)으로 접수하며, 마감은 11월 3일이다. 문의 : 051-629-8750

백영민 기자 heelen@pbc.co.kr

ⓒ 가톨릭평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보기
첨부파일
발행일자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