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접속! 문화마당] 심민정 독창회 & 문화영성 길잡이 과정모집

[접속! 문화마당] 심민정 독창회 & 문화영성 길잡이 과정모집

Home > 문화출판 > 접속! 문화마당
2011.03.06 발행 [1107호]


▨심민정 독창회

 소프라노 심민정(비비안나, 원주교구 단구동본당, 사진)씨가 15일 오후 7시 원주시 치악예술관에서 '한 부모 가정 생계비 지원을 위한 독창회'를 갖는다.

 이번 독창회는 원주가톨릭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한 것으로, 소외된 이웃들이 지역사회 사랑과 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다. 독창회 수익금 전액은 원주지역 내 한부모가정 긴급 생계비 지원을 위해 쓰인다.

 심씨는 이날 무대에서 넬라 판타지아, 아베마리아, 자비로운 예수 등을 선보인다. 심씨는 오스트리아 그라츠국립음대와 대학원을 최우등으로 졸업하며, 매혹적 부드러움과 우아함을 지닌 소프라노로 극찬을 받았다. 현재 강원대에 출강 중이며 공연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전석 1만 원. 입장권 문의 : 033-731-1122, 원주가톨릭종합사회복지관

박수정 기자


▨'문화 영성 길잡이'과정 모집

 한국 CLC(Christian Life Com-munity, 그리스도생활공동체) 산하 문화와영성연구소(소장 김광엽)는 문화, 예술 작품에서 복음적 메시지를 찾아내고 이를 영성적으로 통찰하도록 돕는 '문화 영성 길잡이' 교육과정을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 과정은 영화, 미술, 노래 등을 통해 하느님 말씀을 전하는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으로, 3년에 걸쳐 단계적으로 이뤄진다. 1년차 과정에서는 문화와 영성수련 입문, 영성수련의 기초를 가르치며 2년차에서는 영화, 그림, 사진, 시를 통한 영성수련을 실시한다. 3년차에서는 문화 영성프로그램 제작 및 영성 코칭 기술 등을 교육한다. 주 1~2회 수업, 모집 마감은 12일. 문의 : 02-581-2001, 문화와영성연구소 

이정훈 기자 sjunder@pbc.co.kr

ⓒ 가톨릭평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보기
첨부파일
발행일자조회